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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p.12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2024.7.23오늘 이론 교육 시간에 배운 내용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다.오늘은 코딩적인 내용보다 이론적인 내용에 대해서 다루었다.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방법으로는먼저, 데이터와 코드를 객체로 함께 구성해서 한 개 자료형으로 취급하고 많은 객체 지향 언어들이 클래스(class)라는 이름으로 데이터와 코드를 묶을 수 잆는 기능을 제공한다.객체(object)는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클래스로부터 생성되는 실체이고클래스(class는 객체의 속석(변수)과 속성들을 사용하고 처리하는 기능(함수 또는 메서드)를 포함하는 코드이다. 클래스 = 속성(변수) + 기능(함수) + 인터페이스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설계도 또는 설명서이다.속성을 나타내는 변수들과 이를 사용하는 함수들로 구성된다. 또, 자료형이르모 ..
두산 로보틱스 부트캠프 ROKEY/Python 교육
2024. 7. 23. 15:29